Kamis, 19 April 2012

KOREAN'S SLANG


Korean’s Slang
1. 됐거든(dwaetgeodeun) :Tolong jgn bicara lagi(digunakan untuk menunjukan kamu sdh capek mendengarkan penjelasan seseorang)
2.
너무 감격해서 눈물이 난다.(nomu kamkyeokhaeso nunmuri nanda) : menyentuh banget, sampe mau nangis.
3.
당근이지 (dangguniji) : Gw berani taruhan/ yakin banget
4.
내성질 건드리지 (nae seongjil geondeurijima) : Jangan bikin gw grogi
5.
그래 팔뚝 (또는 X) 굵다 : (geurae ni phildduk (ddoneun ni X) gulgda)
betul, lo orangnya!
6.
니가 나한테 어떻게 그럴 있니?(niga nahante eotteohke geureol su itni?) : bagaimana bisa kau lakukan ini padaku?
7.
놀구 있네~~ 삽질 하네~~(nolgu itne ~~ sabjil hane~~) : ya, betul
8. (
문제의 등이) 너무쉽네/애걔() 그게다야? ((munjeui dabdeungi) nomu swibne/aegyae(gyae) geugedaya?) : Cuma ini? Ini saja?
9.
미안해 것까지는 없어 (mianhae hal gotkkajineun oebseo) : gak ada yg perlu dimaafkan.
10.
정말 치사하다.(neo jongmal chisahada) : murahan lo!
11.
짓이 지겨워 죽겠어(I jit I jigeowo jugetseo) : ini menyebalkan setengah mati!
12.
, 친구 좋다는 뭐야? (ya, chingu johdaneun ge mwoya?) : ayolah, kita temankan?
13.
두고보자 (dugoboja) : tunggu aja!/lihat saja nanti!
14.
내가 만만하게 보여?( naega manmanhake boyeo?) : apa gw kelihatan murahan?
15.
몸이 찌뿌둥하다 (momi jjibudunghada) : gw capek banget
16.
오해 하지 마세요.(ohae hajimaseyo) : jangan salahkan aku
17.
맘대로 하세요.(ni mamdaero haseyo) : dibikin enak aja
18.
배째(baejjae) : tuntut gw!
19.
쟤는 날라리야.(jaeneun nallariya) : dia itu playboy
20.
~~. 신난다.(ya~~, sinnanda) : yah, ini menyenangkan
21.
네게 섭섭하다.(nege seobseobhada) : gw kecewa sama lo
22.
엄살쟁이.(I eomsaljaengi) : kamu kekanakan/cengeng
23.
내숭 떨지마.(naesung ddeoljima)  : jangan sok lugu!
24.
팔리는 알아라.(jjok phallineun jul jom arara) : terlalu kamu!
25.
아까워라!(akkawara!) : sia-sia aja!(gak ada manfaatnya/Cuma buang2 waktu)
26.
(kkumkkae) : yang bener aja!
27.
우리 그냥 친구로 지내자.(uri geunyang chinguro jinaeja) : kita temenan aja!
28.
집에 바래다줄게.(jibe baraedajulke) : kita ketemu dirumah.
29.
아이고, 진짜 웃긴다.(aigo jinjja utjinda) : ini sangat bodoh/menggelikan!
30.
당당하게 살아라.(dangdanghake sarara) : tegar lah!
31.
머리를 써봐.(meorirul jom sseobwa) : pake kepalamu.
32.
사니?(wae sani?) : kenapa musti mikir?
33.
너무 기뻐 죽겠어요.(nomu kibeo jukketseoyo) : saking senengnya sampe mo mati.
34.
그냥….(geunyang…) : hanya/cuma…….
35.
가위, 바위, .(kawi, bawi, bo) : kertas, batu, gunting(seperti permainan suit)
36.
왕입니다요(wang ibnidayo) : kau lah orangnya.
37.
내게 행운을 빌어 .(naege haengeureul bireo jwo) : doain aku beruntung.
38.
네가 보고싶어 죽겠어.(nega bogosipeo jugketsseo) : gw rindu berat!
39.
어머, 부끄러워.(oemeo, bukkeureowo) : ya ampun, malu banget.
40.
, 들어라!(neo, cheol jom deuleora!) : berlakulah sesuai umurmu!
41.
나이 값을 해라.(nai kabseul jom haera) : berlakulah sesuai umurmu!
42.
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를 때다.(neut eotdago saenggakhal ddaega kajang bbareul ddaeda) : lebih baik terlambat daripada tidak sama sekali.
44.
걱정 . 내가 있잖아.(geokjeongma, itjanha) : jangan khawatir, aku ada disampingmu.
45.
안타깝게도…(anthakkabgedo) : dengan sangat menyesal,…
46.
말도 되는 소리야.(maldo andweineun soriya) : gak masuk akal.
47.
사랑이 식었구나(sarangi sigeottguna) : cinta itu telah hilang.
48.
모든 귀찮아.(modeun ge gwichanha) : semuanya butuh perjuangan.
49.
그는 앞뒤가 막혔어.(geuneun aphdwiga gwak maghyosso) : dia orang yg keras kepala.
50.
타고난 체질이야.(nan thagonan chejiriya) : aku terlahir untuk ini.
cr: Kpop Lovers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

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, Blogger...